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김정윤 데일리/맛집

내방역 점심메뉴 추천 : 이루스시 (회덮밥, 메밀 초밥세트)

단일공김정윤원장 2015. 7. 16. 15:22

 내방역 점심식사 추천 : 이루스시 (회덮밥, 메밀 초밥세트)

 

안녕하세요. 참이입니다.

어제 폭식으로 인해 오늘은 속이 더부룩해서 기름진 음식은 멀리하고 싶더라구요.

점심메뉴를 고민하다 회덮밥을 먹기로 결정어요.

 

내방역에 7번출구 쪽에 위치한 이루스시

이루스시는 점심메뉴가 따로 있어서

착한가격에 점심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식전에 나오는 죽입인데요

죽 종류는 그날그날  바뀌는 것 같습니다.

맛은 그냥 죽맛인데 속 달래는데 굳굳굳

 

 

 

반찬으로 나오는 생선조림

양념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맛있었어요~

 저는 원래 생선조림에 무를 좋아하는데

파가 단게 파만 제 입맛에 맞아  골라먹었어요.

 

 

위에까지 이루스시으 기본세팅입니다. ^^

 

 

\

제가 주문한 회덥밥 ^^

아직 밥을 넣기 전인데 양이 어마어마하지요?

가격은 8천원으로 푸짐한것 같습니다.

 

또 상큼한 채소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저는 항상 남겨요.

양큰 남자분들이 먹으시면 딱 맞을것 같습니다. 

 

맛도 굳굳굳 !!

다만 오늘은 평소보다 참치가 좀 덜 신선한거 같아

아쉬웠어요 ㅠ,.ㅜ

그래도 비리거나 맛없진 않고 맛있어요 !!

 

항상 이루스시에 가면 회덮밥은 꼭 시키니 메뉴이니 참고해주세요


 

동료가 시킨 메밀, 초밥세트! 가격은 만원으로

같은 가격에 우동, 초밥세트도 있습니다.

 

초밥은 8피스정도 들어있는 것 같은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

 

초밥도 꽤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르이라 냉모밀 시원하게 먹긴했지만

알싸한 맛이 다른 냉모밀보다 강한 것 같았습니다.

개인취향이지만요 !!

 

또한 내방역 이루스시는

돈가스,  짬봉밥, 튀김, 샐러드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회를 잘 못드시는 분들도 

같이 가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