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김정윤 데일리/맛집

내방역 깔끔한 분식집 : 롤링라이스

단일공김정윤원장 2015. 8. 24. 14:53

내방역 깔끔한 분식집 : 롤링라이스

 

 

 

안녕하세요. 참이에요 ~!

오늘 이 시간에는 내방역 깔끔한 분식집 롤링라이스를 소개해드릴께요.

보기만 해도 엄청 푸짐하죠?

4개의 메뉴를 주문했는데 모두 맛나게 먹었답니다.

 

 

내방역 분식집 롤링라이스의 모둠김밥이에요.

가격은 6000원이구요~

미니김밥 모음인데

멸치, 새우, 돈까스, 참치 등 속 재료를 3가지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가 가장 맛있었던 것같아요.

 

내방역 롤링라이스의 김튀순이에요~

개인적으로 분식점에 빠질수 없는 조합이

김튀순이라고 생각되는데요~ !!

역시 메뉴판에도 인기메뉴라고 써있더라구요

푸짐하게 여러 메뉴 다 맛볼 수 있었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쫄면이에요 !

내방역 분식집 롤링라이스의 특징은 흔한 메뉴라고 해도

그 특유의 맛이 확실한 것같아요.

메뉴 개발할때 신경좀 썼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쫄면도 쫄면 맛이긴 한데 미묘하게 맛이 특이했어요 !

그래서 더 맛났구요 !!

 

불고기 덮밥이에요.

분식집에서 덮밥메뉴는 약간 부실한감이 있는데

내방역 롤릴라이스의 불고기 덮밥은 실하더라구요

고기도 두툼하고 채소도 신선하고

맛도 있었어요 ~~

 

전반적으로 메뉴가 다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만족한 분식집

롤링라이스 추천드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