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김정윤 데일리/맛집

[내방역 중국집] 만다린 추천

단일공김정윤원장 2015. 8. 18. 14:00

[내방역 중국집] 만다린 추천

 

안녕하세요. 참이입니다.

오늘 점심은 중식을 먹었어요~

중국집 음식은 자주먹으면 물리지만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

 

제가 추천하는 첫번째 메뉴는 쟁반짜장이에요~

사실 일반 짜장면을 주문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쟁반짜장을 먹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급 바꿨는데 사람들이 왜 쟁반짜장을 많이 먹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제가 먹은 쟁반짜장중에는 내방역 만다린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짬뽕 !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파여서 짬뽕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내방역 만다린의 짬뽕은 참 맛있어요.

특히 국물이 진국이라고 할까요?

짬뽕의 야채 해산물도 신선했어요 !

 

 

 

세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잡채밥인데요.

만다린에서 처음 주문한 잡채밥이에요.

보통 중국집에서 잡채밥 주문하면 잡채랑 밥이랑 따로 노는 느낌이 많이 나는데

만다린의 잡채밥은 밥과 잡채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이 정말 푸짐하죠?

 

내방역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만다린을 강력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