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염

급성담낭염 진단을 받았어요. 쓸개 밑에 담석이 막혀있고 쓸개가 부어있데요.

단일공복강경센터 2024. 4. 30. 10:49

 

급성담낭염 진단을 받았어요. 쓸개 밑에 담석이 막혀있고 쓸개가 부어있데요.
빠른 수술이 필요한 상황인가요? 내시경시술로 뺄수없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원장님께서는 로봇이아닌 직접 단일공으로 하시는데 로봇이 아닌 

직접하는 것은 수술에 어려움이 많다고 들었어요.수술 정밀도에 아무런

영향이 없는것인지요..이런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다른병원환자들보면 후기 써놓은거보면 마취풀리고 

엄청아프다고써서 ...많이 아픈가보죠..

 

 

마지막으로 현재 ****병원이 입원중인데 거기서 수술하게 되면

급한 상황이라면 오늘 내일 수술이 가능한건지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2020년에 제게 문의를 주셨던 걸로 기억 합니다. 

당시 담석에 의한 증상이 보이기에 악화될 것이기에 

담낭 절제 수술을 권해 드렸었습니다. 

 

이후 금일 위에 질문을 하신걸 보니 치료를 받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ㅠㅠ

 

 

현재 담석이 악화되어 담낭관을 폐색한 상황으로 보이는데 

제가 직접 검사 결과를 보지 못해서 정확한 답변은 드리기 어렵습니다. 

 

아무튼 말씀만으로 추정은 담석 폐색에 의한 급성 담낭염 입니다. 

즉, 응급으로 담낭 절제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 입니다.

 

 

로봇이고 단일공이고 그런 담낭 절제 수술의 한 방식을 선택하기 보단

빠른 치료가 필요한 상황 입니다. 본원은 예약제로 운영되기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현재 병원에 입원해 계시다고 하시니 빠른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