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위경련이 와서 응급실에 실려간적이 있는데요 어제 복부초음파를 했는데 담낭에 돌이 엄청 많다고 하네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0. 10. 26. 14:43

 

안녕하세요~
제가 일주일전에 위경련이 와서 응급실에 실러간적이 있는데요
어제 복부 초음파를했는데 담낭에 돌이 엄청많다고 하네요
아는 지인이 여기서 3년전에 수술해서 소개했어요
당일입원해서 수술가능하다해서요
토,일에 수술가능한지요

 

 

 

안녕하세요 튼튼병원 외과전담간호사입니다.
본원은 예약제로 진행되고있습니다
예약 후 평일 오전 진료 및 오후수술까지 함께 진행가능하세요
스케줄은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후 내일중으로

전화상담드리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010.****.**** 입니다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여긴 목포사는 79년 여자 아이 엄만데요
몇년전부터 위경련처럼 복부통증이 심해서 위내시경만 계속해 오다가

지인소개로 초음했더니 담낭에 돌이 많이 있다네요
원장님께서 유명하시다니 초음파 의뢰해보고 수술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어제 남겨 주신 연락처로 제 일정 관리해 주시는 전담 간호사 선생님께서

연락 다시 드리겠습니다

 

 

 

네네
전담간호사랑 어제 통화했습니다
혹시 저녁때 원장님 메일로
초음파사진 보내드려도 될까요?

 

 

 

chungyunkim@naver.com 으로 보내 주세요.

제가 보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11월 22일 예약 날짜에 수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증상있는 다발성 담석이라 담낭 절제 수술 외에

치료 방법이 없습니다. 예약 날 뵙겠습니다.

 

 

 

네ㅜ
금요날 시간은 몇시쯤 되나요?
혹시 금요일 수술 후 월요일쯤
일할 수 있는지요?

 

 

 

수술은 오후1시 반부터 들어가시게 되며 정확한 시간은

당일에 결정됩니다. 보통 1시 반에서 3시 반사이에 수술 들어가시고

금요일 같은 경우 좀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무업무 보시는 경우 금요일 수술 후

월요일 출근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