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김정윤 데일리/맛집

[내방역 맛집] 조선팔도

단일공김정윤원장 2015. 8. 13. 14:40

 [내방역 맛집] 조선팔도

 

안녕하세요. 참이입니다.

오늘 점심식사는 내방역 맛집 조선팔도에서 했어요.

벌써 두번째 포스팅이죠?

 

 

내방역 조선팔도의 기본 상차림이에요.

밑반찬들이 오늘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많이 나왔네요.

저는 특히 계란말이를 맛있게 먹었어요.

 

맛집 조선팔도에서 빠질수 없는 물냉면

여름이어서 그런지 물냉면 더 맛난거 같아요~

주변에 냉면을 파는 식당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선팔도 물냉면이 가장 맛난거 같아요.

 

두번째 메뉴는 돈찜이에요.

국물에 고기가 안보이네요 ㅠ

아무튼 매운 돼지갈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갈수록 맛이 점점 매워지는건 기분탓이겠죠?

칼칼한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세번째 메뉴는 오삼불고기

기존 메뉴는 아니고 오늘의 메뉴인데요.

조선팔도의 오늘의 메뉴는 항상 양이 좀 적은 것 같아요.

저게 1인분이 아니라 2인분인데 양이 좀 적더라구요 ㅠ

그렇지만 맛은 굳굳굳 !!

저는 개인적으로 오삼불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은데

조선팔도 오삼불고기는 맛있더라구요 !

 

내방역 맛집 조선팔도에서 맛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