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용종

대학병원에 가보라고 하는데 담낭쪽에 어떤 문제가 있나요?

단일공복강경센터 2023. 10. 13. 11:16

 

대학병원에 가보라고 하는데 담낭쪽에 어떤 문제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해당 검사를 시행해 주신 의료진이

있을 것이며, 해당 의료진께서 대학병원에 가보라고 한다면 그 이유를

말씀해 주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일단 올려 주신 초음파 사진에는 담낭에 다발성 담낭 용종이 보이는데 

담낭에 용종의 있을 경우 그 크기가 중요한데...크기를 언급해 둔 초음파 사진의 

일부가 다 짤려 있어 제가 알 수 는 없습니다. 

 

아무튼 온라인상에서 환자분을 처음 뵙고 환자분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의료진과 상담 하는 것 보다 환자분을 검사하고 봐 주셨던 의료진이 가장 정확하게 

환자분에 대해 아실 것 같습니다. 문의 하실 내용은 해당 의료진께서 가장 정확하게 

답변 드릴 것 같습니다.

 

 

예전이랑 모양이 달라졌다고 가보라고 하는데 구체적인 얘기를 

안해줘서 걱정이되어서요 혹시 담낭 슬러지의 문제인가 해서요
어쨌든 잘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내원하여 검사하려면 초음파사진이 필요할까요?

어느과로 가야하는지도 부탁합니다

 

 

예전 초음파 검사를 제가 보지 못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지만, 

변화가 있다고 하시니 저도 걱정이 되네요... 일단 본원의 도움이 

필요 하시면, 본원은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또한 검사하신 영상 자료를 가지고 오시면 중복 검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예약 관련 문의는 제 일정관리해 주시는 전담 간호사 선생님과 "근무시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김유정 간호사 010-****-**** 입니다.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