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7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선근종증

다니던 병원에서 담낭선근종증 진단 받았어요. 초음파로 의심된다 하셨고...

단일공김정윤원장 2022. 11. 10. 10:06

 

안녕하세요 원장님
다니던 병원에서 담낭선근종증 진단 받았어요
초음파로 의심된다 하셨고
자세하게 보자며 복부ct 찍었어요

ct보시고는 조영제투입전에 안보이다가 투입하니 

동그랗게 보이신다면서 알려주셨어요
그런데 이렇게 조영제 투입후 보이는건 혈액이 흐른단뜻이며 

암일수도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조영제 투입후 동그랗게 안보여야 하는건데
저처럼 동그라미가 보이면 암도 의심해 봐야하는거에요?

지금까지 병력없는 35세 여자입니다

위치는 담낭끝부분에 생겼다고 했어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가 영상을 직접 보지 못해서

 담낭암인지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검사를 하신 의료진게서 가장 해당 여부를 잘 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초음파 검사에서 담낭 선근종이라면 선근종도 살아 있는 

조직이기에 당연히 혈액이 흐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검사해 주신 의료진과 다시 상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