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담낭제거수술 후 최근에 이제 2년이 지난후에 한 몇달전부터 담낭제거 수술전에 아팠던 곳이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2. 4. 1. 12:00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 지인중에서 약 2년전에 담낭을 제거했었어요
 
그런데 그후로 계속 매일 설사변을 보구요
최근에 이제 2년이 지난후에 한 몇달전부터 담낭제거 수술전에 아팠던 곳이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밥을 먹을 시간이 지나서 속이 쓰리고 담낭제거전 아프던곳이 아프다고 몇번 그랬는데요..
혹시 이거는 어떤 다시 문제가 있는것인지 병원에 상담을 받아봐야하는지 알고싶어요
 
그리구 수술후 계속 설사하는 부분도 치료될 수 있는지 방법은 없는지 알고싶구
또 먹어야될 음식이나 식습관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주의해야할 음식에 대해서두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게 수술 받으신 환자분이신지요?
 
그렇다면 내원 부탁드립니다.
제가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하다면 치료를 해야 합니다.
 
제가 수술 받으신 환자분이 아니시면, 제가 왜 환자분이 담낭 수술을 받았으며,
당시 담낭 상태가 어떠하였고 수술 과정은 어떠하였는지 알 수 없기에
제가 환자분 상태 및 증상의 원인을 알 수 없습니다.
 
이럴 경우 해당 수술을해 주신 주치의 선생님게서 가장 해당 증상의 원인을 잘 아실 것 입니다.
수술 받은 의료진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