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담석증 수술 후 오른쪽 갈비뼈 안쪽부근부터 오른쪽 등이 뻐근하고 답답한 통증이 계속 느껴져서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2. 3. 30. 11:24

 

원장님, 안녕하세요?

1월28일에 수술받은 ***입니다.

날씨도 춥고 코로나19 확진자도 급증하는데 잘 지내시죠?


다름이아니오라 오른쪽 갈비뼈 안쪽부근부터 오른쪽 등에

뻐근하고 답답한 통증이 계속 느껴져서요.

 

담낭때문에 아팠을때 증상과 비슷한데 혹시 문제가 있는걸까요?

아니면 시간이 지나면 점점 나아질런지요?

 

수술후 조금씩 아프더니 점점 심해져서 지금은 하루종일 아프고 통증 때문에

밤에 잠도 두세번은 깨서 찜질이나 안마를 해줘야해요. 통증이 엄청 심한건 아닌데

계속되니 짜증도 나고 힘도 드네요.ㅠㅠ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게 단일공 복강경 담낭 수술 받으신지 10여일 정도 경과 되었는데,

해당 증상이 없이 편하게 일상 생활을 하실 시기 입니다.

 

증상이 최근 생기고 그 정도가 악화된다면 제가 혹시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금식 후 본원에 내원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상이 있는지 여부 확인해 보겠습니다.

 

내원 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제가 수술 중이어서 환자분을 뵈지 못하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예약 관련 강현주 선생님과 "근무시간"에 통화 부탁드립니다.

01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