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2013년초에 단일공복강경 담낭제거수술을 잘 받았습니다. 오늘 와이프가 담낭염 통증으로 응급실에 와서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11. 26. 14:58

 

원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2013년초에 *****에 계실때

단일복강경 담낭제거 수술을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와이프가 담낭염 통증으로 응급실에 와서요...

기왕이면 원장님이 새로 옮기신 튼튼병원으로 가고 싶은데요.

 

새로 옮기신 병원도 시설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저번 병원으로 갈지

아니면 원장님 계신곳으로 갈지... 고민이 조금됩니다. ^^

 

이유도 궁금하구요... 저는 기왕이면 원장님 계신곳으로 갈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게 201년 2월에 단일공 복강경 담낭 절제 수술을 받으셨네요.

그 동안 잘지내셨다니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은 없을 것 같습니다.

 

와이프분께서 고통이 심하실 것 같아 걱정이 되네요. 병원은 환자분께서 정하시는 것이라 제가 뭐라고

말씀 드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새로 옮기신 병원도 시설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저번 병원으로 갈지 아니면 원장님 계신곳으로 갈지...

고민이 조금됩니다. ^^

 

 

본원이 도움이 필요 하시면 제 일정을 관리해 주시는 전담 간호사 선생님과 통화 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그간 검사하신 영상 자료를 가지고 오시면 중복 검사를 피하 실 수 있습니다. 김유정 간호사 010-****-****

 

 

 

저는 좋은데 좋다는 것이 주관적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