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염

수술 후 지금까지 변을 못보고 있는데요. 제가 원래 먹던 변비약을 복용해도 될까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11. 23. 14:55

 

 

선생님 안녕하세요!!
20일날 수술받은 *** 입니다~~
수술 후 지금까지 변을 못보고있는데요ㅜㅜ
제가 원래 먹던 변비약을 복용해도 될까요?

 

 

대부분 설사로 고생한다던데 저는 변비땜에 고생이네요
이또한 시간이 지나면 회복이 되는건지..
괜히 변비약먹어서 설사의길(?)로 접어들까봐 고민이네요??

 

아니면 유산균인 락토핏 같은걸 먹어야하는지 ㅜㅜ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네 복용 하셔도 됩니다.

곧 나올테니 너무 걱정 마세요

마그밀 + 유산균 모두 드셔도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