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복부초음파를 했는데 담낭에 담석이 있고 담낭벽이 두꺼워진걸 보니 염증이 있을 수 있다고...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8. 25. 10:21

 

안녕하세요 제가 체증이랑 복통이 동반되면서 억지구토까지했는데

위 이상있는 줄 알았는데 내시경 결과 만성위염과 역류성 식도염이 있다네요
근데 복부통증이 너무 심해서 응급실을 근한달동안 10번은 간거같아요

 

그러다가 복부초음파를 했는데 담낭에 담석이 있고 담낭벽이 두꺼워진거보니
염증이 있을수있다고 씨티를 찍어보자네요
근데 증상이 계속 나타나는게 담석증때문인거같아서 염증이면 담낭절제술을

해야한다는데 아니여도 담석이 입구를막아 담즙배출을 못한다던데 수술해야하나요?


만일 담낭문제가 맞다면 씨티를 굳이 내과가 아닌 수술병원에서 찍는게 좋을거같아서요~~

증상은 죽을먹어도 계속 체증과 명치쪽과 등쪽 통증이 동반되고 나머지는 식도염증상이

타들어가는 통증이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일전에 같은 내용으로 상담 드린걸로 알고 있습니다

꼭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진료는 예약후 가능한거죠?

 

 

네 본원은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본원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예약관련 안내 전화를 근무 시간에 드리겠습니다 또는 일전에 말씀드린 연락처로 제 일정 관리해 주는

전담 선생님과 근무 시간에 통화 부탁드립니다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김유정 간호사 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