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을 받고 싶은데 수면무호흡때문에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8. 24. 11:10

 

담낭제거수술을 해야하는데요...

 

당뇨전단계이고, 심각한 수면무호흡증이 있어요. (양압기 안하면, 숨을 못쉼)

 

공복혈당은 대략 120내외이고,

식후혈당은 대략 150-180내외입니다.

당화혈색소 수치는 현재 5.8이고,

LDL 수치도 114이고,

크레아티닌 수치도 1.2~1.4내외입니다.

 

아직 고지혈증약, 당뇨약은 안먹고 있어요. 혈압약은 1년반 전부터 먹고있구요.

 

항상 소화불량이 있었고, 10년이상 노루모산, 활명수마시면서 생활했어요.

(식사량이 많다보니, 실제로도 역류성 식도염이 있구요.)

 

단일경 복강경 담낭절제술을 받고 싶은데, 수면무호흡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김정윤 원장선생님에게 수술을 받기를 원하고, 제가 하는 일 때문에 수술일정을

 

101() 또는 108() 중에서 하나로 잡기를 원하고 있는데, 수술일정을

 

맞춰주실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해당 일자에 수술이 가능한지 여부는 일정 조율을 본원에서 도와 드리면 가능 합니다.

 

그리고 당일 수술 후 다음날 퇴원까지 1박 2일 동안 양압기를 가지고 오셔서 수면시 사용하시면 되니

이또한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단, 제가 궁금한 것은 키와 몸무게 입니다.

 

양압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숨을 못 쉴 정도라면 고도 비만이신 분들이 있는데

 

본원에서 단일공 복강경 담낭 수술을 위해 마취를 해야 하는데 전신 마취 입니다.

 

전신 마취가 가능한지에 대한 평가가 필요 합니다.

고도 비만이 아니어서 전신 마취의 위험성이 없고, 고도 비만이라도 마취의 위험성만 없다면 수술 일정을

잡는데는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