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담낭 제거 수술 후 수술부위가 통증이 생겼다가 없어지는 증상이 반복되는데 약물치료를 해야 할까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6. 2. 15:38

 

예전에 *** 외과에서 담낭 제거 수술받은 ***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수술부위가 조금 통증이 생겼다가 없었다가 다시 생겼다가
그래서 약물치료를 해야 되는지 해서 연락드렸습니다

(010-****-****)

 

 

 

안녕하세요 *** 환자분 제게 2013년 급성 담낭염으로 수술받으셨네요...

많은 시간이 흘렀는데 제가 봐드리지도 못했는데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우상복부에 재차 문제가 있는지 여부는 제가 검사해 보고 필요하다면 치료를 하겠습니다.

 

제가 더 이상 ***에 있지 않습니다.

제게 진료를 원하시면 튼튼 병원 단일공 복강경 센터로 오시면 됩니다.

오시기 전에 제 일정 관리해 주시는 선생님과 사전에 예약 관련 연락 부탁드립니다.

 

박선아 선생님 010-****-****

 

 

 

네 원장님 감사합니다


원장님 계신 튼튼 병원에서 진료받으려고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초음파 검사에서 수술 부위에 이상은 없으시네요.

 

단, 담도가 아직 수술한 시기에 비해 많이 늘어나진 않았네요...

기름진 음식이 다량 섭취 시 아직은 힘드실 소견입니다.


좋은 소식은 간수치가 완전히 정상입니다. ^^* 


단, 콜레스테롤 수치가 245까지 올라 있으니

차후에 검진 시에도 계속 올라가 있다면 고지혈증 약은 복용 고려하실 수치입니다.


결론은 기름진 음식만 주의하시고 십이지장염 약 제가 드린 것 드시면 좋아지실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원장님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