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담도 내 결석 1.9센티입니다 평생 결석 있는 채로 그대로 살 수 있고 만약 아프면 실려와서 수술한다고 2년마다 체크하자고 했습니다.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1. 7. 15:43

 

질문 있어요

췌장에 5년 전쯤 건강검진으로 담석이 발견되어서 

일 년에 한 번씩 ***병원을 갔어요!

 

담석이 많이 크다고 했는데 아프거나 소화에 불편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상담이 안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질문이 있다고 하셨는데 질문이 없으셔서 제가 드릴 답변이 없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 주시면 제가 보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현재 휴가 중입니다
빠른 답변은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네 선생님 휴가 끝나시고 상담 부탁드립니다
담낭에 담석이 크지만 5년 이상 지내고 살고 있었는데
불편해지기 시작해서 상담받을까 했습니다

 

휴가 끝나고 답신 부탁합니다

 

 

 

휴가 후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일전에 말씀하신 내용에서 췌장에 결석이 있다고 하셨는데 

이후에 상담 내용은 담낭에 결석입니다. 

 

두 병은 현저히 다른 병이라서 어떤 것이 맞는 것인지요?

 

 

 

담낭이요

음 확실하게
예전 병원에 물어보면 될까요?

***병원에서 받았는데 병명 요청하면 알려주나요?

 

 

 

해당 병원 절차는 제가 몰라서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해당 병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2013년도 2월 
담도 내 결석 1.9센티입니다

평생 결석 있는 채로 그대로 살 수 있고 
만약 아프면 실려와서 수술한다고 2년마다 체크하자고 했습니다.

불편함이 느껴진지는 1년도 었습니다.!

 

 

 

담도 결석 1.9cm인데 2013년 도 진단이라면, 

총담과 결석이었으면 벌서 증상이 있으셨을 것 같고 

간내 담도 결석을 말씀하시는 것인 것 같습니다. 

맞는지요?

각각의 위치에 따라 치료가 필요한지 여부가 다 달라서 제가 자구 여쭙게 되네요

 

 

 

네 증상은 일 년 되었습니다

 

 

 

간 안에 담도에 담석이 있다는 말씀 맞으신지요?

 

 

 

자세히는 전문용어라 모르겠습니다 ^^
담도 내 결석이라는 ***병원 통화에서 말한 부분이고요

현재는 불편하다!!! 이 정도입니다

13년도에 쓸개를 병원 선생님이 말씀하셔서 췌장이라고 제가 추정한 것이고
사이트 찾아보니 담낭이라고 쓰여있어서 제가 혼재해서 알고 있었나 봅니다

 

 

 

^^* 당연히 잘 모르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드릴 수 있는 답변은 병이 무엇인가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정확한 병명을 모르면 저도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본원이 서울 청담동에 있는데 근처에 거주하시면

그간 검사하신 자료를 가지고 내원 부탁드립니다.

제가 보고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상담을 받으려면 ***병원에서 자료를 받아서 선생님을 뵙는 게 맞는 건가요? 
그냥 가서 다시 검진을 받으면 되지 않을까요?

보험이 검진 그 안에 들어갈 수 있다면 
선생님 뵙고 하는 것이 빠를 것 같아서 요

제가 좀 찾아봐서 선생님이 경험이 많으셔서 ^^
뵙고 싶어서요

 

 

 

어떤 질 환지 판단이 안되기에 다 검사하는 것은 옳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해당 병원에서 진료는 보시지 않더라도 영상 자료 및 판독 지를 복사해서 오시면 

제가 추가 검사가 필요하다면 시행하겠습니다 



본원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내원 안내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또는 제 일정 관리해 주시는 전담 선생님과 근무 시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박선아 선생님 010-****-***입니다 

 

 

 

넵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 ***입니다

 

 

 

네 내일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