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염

담낭이 썩어있다고 하셨는데 수술당시나 향후에 따로 문제는 없을까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0. 12. 14. 16:11

 

원장님 오늘 수술한 ***인데요(맨 마지막 수술) 제가 아까 정신이 없어서 잘 못 여쭤봤는데....


1) 저 수술만 몇 분 정도 했어요?
2) 담낭이 썩어있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수술 당시나 향후에 따로 문제는 없을까요?
3) 저 더 늦게 했으면 큰일 났게 죠?ㅠ 오늘까지 버티기도 힘들었어요 ㅠ
낼 학회 잘 다녀오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수술 시간은 40분 정도였으며
제거가 되었기에 잘 회복하시면 되지만 염증이 주위에 퍼져 있었기에

잘 아무는지 일주일간 경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술 전 황달 수치도 좀 높았고 수술 후 재차 수치 확인해 봐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일찍 하시길 잘하셨습니다 

매일매일 더 좋아지셔서 7일간 잘 회복하시면 더 이상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일주일 안에 재차 통증이 있으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40분이었으면 보통 다른 분들보다는 좀 길게 한편이네요~ 

아무래도 담낭 상태가 안 좋아서 그런 거겠죠?

 

 

 

네~~ 과정은 그랬지만 결과는 다른 분들과 동일하게 잘 마쳤습니다 
단 환자분은 다른 분들과 달리 담도에도 문제가 있었기에 잘 회복하시는지 봐야 합니다

 

 

 

네~ 그럼 일주일간 조심하면서 따로 통증이 없는지만

저는 체크하면 되는 건가요??

 

 

 

 

 

 

 

네 새벽부터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원장님께 수술받기를 선택한 게 정말 잘한 것 같네요^^

학회 잘 다녀오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