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용종

건강검진때 담낭에 용종이 발견되었는데 며칠 전부터 명치부분에 통증이 있어 잠을 못자네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0. 7. 20. 10:44

 

 

 

늦은시간 이렇게 연락드려 죄송합니다ㅠ

안녕하세요.

 

늦은시간이라 확인이 가능하실지 모르겠어요ㅜ
건강검진때 담낭에 용종이 발견되었는데
며칠전부터 명치부분에 통증이 있어 잠을 못자네요


내일 아침에 진료를 보고싶어 예약을 하려는데
대기로 떠서요.


어떻게 해야할지... 그리고 당일 진료후 복부초음파도

함께 볼수있는지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본원은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내일 진료 예약이 꽉 찼습니다

초음파 검사 또한 예약이 마감되었습니다

 

타 병원에서 초음파 검사하시고 영상을 가지고

예약날 오시면 제가 보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네 블로그 댓글 확인했어요.
늦은시간인데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못 도와드려 더 죄송합니다
일단 타 병원에서 초음파 검사하시고 다음주 예약 하고

자료 가져 오시면 제가 보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하나만 더 여쭤볼께요
어제밤에도 복부통증때문에 잠을 못잤고
오늘 오후 4시경부터 계속 명치랑 등이 너무 아파서요...


어떻게 진정시킬 방법이 없을까요ㅜ
너무 힘드네요ㅜ

 

참다가 타이레놀은 먹은지 두시간 가량되요

 

 

 

문의 하신 내용을 이제 봤네요. 지금은 좀 어떠신지요?

타 병원에서 진료를 꼭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담낭용종의 증상

 

대부분이 무증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담석증과 동반될 경우 담석증과 유사한

우상복부통증이나 소화불량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증상과 함께 체중감소가 동반되는 경우는

악성용종의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수술이 필요한 담낭용종은?

 

 

1. 담낭용종크기 10mm이상일 경우
2. 발병한 환자 연령이 50세 이상일 경우
3. 용종이 무경성일 경우
4. 담낭용종의 개수가 단독 병변인 경우
5. 담낭용종의 크기가 변화하는 경우
6. 담석이 동반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