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7,0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수술 전 MRI 검사 시행했는데 이건 혹시나 담도 등으로 돌들이 굴러갔거나하는 문제가 더 있지는 않나 검사하신다고 하셨는데...

단일공복강경센터 2024. 8. 28. 12:11

 

 

김정윤 원장님께 7/19 오후 수술 후 7/20 수술 후 상담을 받았던 *** 환자입니다.

 

수술 후 상담 시 영상과 사진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수술 전 MRI 검사 시행했는데 이건 혹시나 담도 등으로 돌들이 굴러갔거나

하는 문제가 더 있지는 않나 검사하신다고 하셨는데 MRI 검사 결과에 대해서는

여쭈지를 못해서 다시 문의 드립니다.

 

제 짐작으로는 별 문제가 없으니 언급을 안하셨겠지 하는 마음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원장님께 말씀듣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여러 환자들을 살리시는 원장님. 복 많이 받으셔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가 설명이 부족했네요 ^^
MRCP 결과 특이 소견 없이 좋아서 수술을 진행 했습니다.
 
문제가 없어서 드릴 말씀이 없어 언급을 안했는데, 괜찮다고 제가 설명을 못 드렸네요
빠른 회복을 기원 합니다. 그리고 항상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