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7,0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제가 한국에 보험이 없어서 보험없이 단일 복강경수술을 진행하면 수술비가...

단일공복강경센터 2024. 7. 5. 10:58

 

작년에 병원가서 김정윤원장님과 상담했었는데요 

그때 원장님께서 수술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제가 미국에 살고 있어서 이쪽에서 수술 하려고 

안했어요 그런데 막상 들어와서 생각해보니 미국에서는 

원장님처럼 경험많은 담낭전문의를 만나기가 힘들어서요

다시 한국가서 해볼까하고 문의 드립니다

 

 

제가 한국에 보험이 없어서 보험없이 단일 복강경수술을 진행하면 

수술비가 첨부터 끝까지 얼마나 들어갈까요?

 

 

 

그리고 제가 수술하고 회복시간동안 어디 가 있기가 좀 어려운데 

혹시 일주일정도 병원에 있으면서 회복이 가능할까요? 

 

그럴경우에 추가로 어느정도 수술비가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의학적인 내용은 아니고 본원에서 

수술 받기 위한 과정에서 비용 및 행정적인 문의이기에 해당 문의를 

담당해 주시는 제 전담 간호사 선생님과 연락할 수 있게 말씀 드려 

놓겠습니다.

 

 여기 카톡 상담을 지금처럼 이용 하셔도 무방 합니다. 

김유정 간호사 선생님 01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