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용종

건강검진에서 담낭에 폴립이 발견됐습니다. 7.6mm입니다.

단일공복강경센터 2024. 2. 27. 11:51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정말 자랑스러운 한국인 김정윤원장님 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저는 63세 한국 여성 입니다
2022년 1월 6일 건강검진에서 담낭에 폴립이 발견됐습니다
7.6mm입니다

2월 1일 다시 초음파 검사를 했습니다
8mm입니다 이렇게 빨리 자랄수도 있는지요?

2월 24일에 다시 검사 하기로 예약이 되어 있습니다
원장님 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담낭에 용종이 있고 

그 크기가 1cm 이하일 경우에는 계속 자라는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현재 자라는 속도가 계속 유지 되는지 예약되신 날 검사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1cm 이하일 경우가 계속 유지 된다면 치료는 필요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크기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우아 😲김정윤원장님 께서 정말 답을 주셨네요.
정말 정말 반갑고 고마워서 눈물이 납니다 😭


감사합니다. 원장님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 졌습니다.
저는 담낭에 돌은 없지만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합니다.
190입니다.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감사 감사 드립니다 🍀

 

 

항상 건강 하세요

 

 

자랑스러운 한국인 김정윤원장님께 오늘 검사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9mm라고 합니다.
다음 예약은 8월 25일 입니다.

1월 6일 검사 7.6mm 2월 1일 검사 8mm
2월 24일 검사 9mm 입니다.


8월 25일 쯤에는 1cm보다 크게 될수도 있을까요 ?
조금 걱정이 됩니다.


원장님 엄청많이 바쁘실텐데
답 기다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가 영상을 직접 보진 못했지만 

조금씩 크기가 커지는 양상으로 보입니다.

 

1cm 가 되었다도 안좋은 것이 되었다는 뜻이 아니라 그때 부터

암이 유발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뜻이니 8월 검사 결과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말씀드렸듯이 1cm 이상일 경우 해당 용종을 가지고 계실 이유는 없습니다.

 

 

김정윤원장님 답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두 달에 1.4mm가 자랐는데 6개월 후에 검사 해도 괜찮을까요?
다시 한번 답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네 6개월 후에 하셔도 됩니다. 1cm 가 되었다고 해서 

암이 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가능성이 생길 수 있다는 뜻이니

 해당 기간 이후에 검사 하셔도 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복 받으실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