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수술 받은 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면 설사 증상이 아직도 심해서요...

단일공복강경센터 2023. 12. 19. 10:54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안녕하세요 청담튼튼에서 원장님께 담석제거 수술을 받은

***라고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수술 받은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면 설사증상이 아직도 심해서요..ㅠㅠ

 

간이 적응을못하고있는걸까요?ㅠㅠ 그리고 기존에 통증이 있던곳이

수술 후에도 가끔 식사 후 쿡쿡 찌르는 통증과 뻐근함이랑 소화불량이

오기도 해요.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시간 나실때 한번 내원 부탁드립니다.

 제가 필요한 검사가 있으면 하고 약처방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처방 등등 

환자분을 뵙고 수술 후 환자분 상태를 좀더 확인해 보겠습니다.

오시기 전에 진료 예약만 부탁드립니다. 010-****-**** 입니다.

근무 시간에 예약 관련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어제 처방받은 약 먹고 두통 구토증상이 있었어요ㅠ 

그래서 오늘은 식전에 복용해봣는데 두통 속 더부룩함이 

생겨요 계속 참고 복용해야될까요?

 

아 저는 *** 입니다 어제 진료받았어요

 

 

제가 수술 중이라 간호사 선생님 통해 먼저 연락을 드리라고 했는데... 

약 용량을 조금 줄여 볼께요..하루 두번씩만 복용 부탁드립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내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