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용종

제가 어제 복부초음파에서 담낭에 돌과 혹이 있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었어요.

단일공복강경센터 2023. 9. 13. 11:21

 

안녕하세요~
소개받고 연락드리는데요

 

 

제가 어제 복부초음파에서 담낭에 돌과 혹이 있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었어요

담낭의 혹은 몇년전부터 있었고 크기가 크지않아 그동안은 추이를 보자는 

소견이었는데 이번엔 수술을 권하시네요

 

 

돌의 크기가 1센티정도되고 혹이 담낭의 벽에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나중에

이런혹이 암으로 진행될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서요

일단 그병원에서 받은 결과지를 가지고 가서 재상담 받길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제가 답변이 많이 늦었습니다.

담낭에 용종이 있고 담석이 같이 동반 되어 있는 경우 담낭암으로 

변할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간 검사하신 영상 자료를 보면 제가 좀더 자세히 설명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원은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진료 관련 예약을 위해 제 일정 관리해 주시는 전담 선생님과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 입니다.

 

 

 

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