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염

식도염과 등통증은 줄었는데 배가 불편하고 피곤해서 생활이 힘드네요 하루종일 피곤하네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3. 5. 20. 11:03

 

안녕하세요 선생님 또 문의드려서 죄송합니다 

 

전에 문의드리고 위산분비억제제를 약국에서 먹으니깐 식도염에 효과가 있어서 위산분비에

dgl이란 영양제가 효과가 있다고 해서 먹었었는데 일상생활에 지장없으정도가 유지되길래 

계속 먹으면서 지냈는데 3주정도 전에 몸이 움직이기 힘들정도로 피곤해서 내과에서 피검사 

간검사를 했는데 이상이 없다고 해서 혹시 영양제때문인가 싶어서 안먹으니깐 피로도 괜찮아지고

식도염과 등통증도 많이 좋아져서 2주정도는 정상생활을 하고 잘지냈습니다 

 

변비끼가 좀 피있기는 생기기는 했었습니다 일요일부터 오후부터 양다리 장딴지가 좀 땡기더니 

피곤하기 시작해서 계속 수술하고 나서 피곤한것처럼 피곤하고 장딴지도 땡기고 배도 변비걸린것처럼 

불편하네요 피곤해서 일상생활이 힘들정도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방귀가 많이 나오고요 

 

식도염과 등통증은 줄었는데 배가 불편하고 피곤해서 생활이 힘드네요 하루종일 피곤하네요 

우루사를 먹고는 있는데 어떻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 부산에 살고있는데 진료를 받으러 

가보는게 좋을지요 수술했던병원은 전에 식도염때문에 갔었는데 수술하고는 상관없다고 해서 

믿음이 별로가지 않아서요 수술한지 1년2개월정도 됐습니다 자꾸 문의해서 죄송합니다 

너무답답한데 어디물어봐야될지 모르겠네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말씀 내용을 요약하면 피곤하다는 것인 것 같습니다.

해당 소견은 담낭 수술과 관련 없어 보입니다. 피곤함의 원인을 찾고 치료를 도와 줄 수 있는

의료진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제가 도와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 합니다.

 

 

 

 

네 바쁘실텐데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 변비증상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수술은 다른데 받고 자꾸 문의만 해서 죄송합니다 답변정말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근

처에 ***** 있어서 문의하러갔었는데 수술을 안받아서 진료받을 수 없다고

이야기 듣고 돌아왔었거든요 수고하세요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