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5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용종

최근에 로와콜을 먹기 시작했는데 먹고 나면 속이 꽉 막힌것처럼 답답한 증상이 계속되어...

단일공김정윤원장 2022. 9. 26. 10:28

 

안녕하세요. 작년 2월에 담낭 초음파 검사를 받은 나윤성이라 합니다.

 

최근에 로와콜을 먹기 시작했는데 먹고 나면 속이 꽉 막힌 것처럼

답답한 증상이 계속되어 혹시 문제되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년 전에도 오메가 3 캡슐을 먹고 밤새 고생한 적이 있는데 또 이러네요.

원장님 바쁘시지 않을때 알려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괴로워서 문의드립니다.

 

기름기 많은 오일 류를 먹으면 문제가 생기네요. TT

 

 

 

안녕하세요 ***환자분. 김정윤 원장입니다. 일전에 다발성 3mm 용종들이

있었는데, 콜레스테롤 용종이 의심이 되는 상태 였습니다.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초음파 검사를 할 시기도 되었으니 금식후

내원 부탁드립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기에 검사 예약을 위해 박선아 선생님과

통화 부탁드립니다. 박선아 010-****-****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용종이 오래된 거라 담낭 벽이 굳어져

두꺼워진 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네 진료 당일 제가 보고 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