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밤에 잠을 자는데 새벽에 4시간 동안 통증으로 고통스럽습니다. 옆으로 눕다보면 등도 아픈 느낌이구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2. 4. 25. 14:40

 

안녕하세요

혹시 상담이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문의하실 내용 남겨 두시면 제가 보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원장님 진료보려고 예약하려니까 바로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예약한 날짜까지 제가 약을 먹거나 뭐 할수있는게 있나요..?

(물론 담석이 아닐수도있겟지만)

 

밤에 잠을 자는데 새벽에 4시간 동안 통증으로 고통스럽습니다.

옆으로 눕다보면 등도 아픈 느낌이구요.. 1년반 전에 건강검진 한 것으로는

담낭용종이 잇다고는 적혀있네요(0.31cm) ㅠㅠ

 

 

 

김정윤 원장입니다. 1년반전 검사는 현재 상황을 반영 하는 것이 아니기에

지금 통증의 원인이 담낭에 있는지 검사를 통해 확인해 보긴해야 합니다.

 

최대한 진료를 빨리 봐서 통증원인을 정확히 알아야 해당 원에 대한 치료가

진행 될 것 입니다. 어떤 것인지 모르기에 어던 약을 처방해야 하는지도

제가 알 수는 없습니다.

 

단지, 통증의 원인은 모르지만 통증이 있기에 진통제 정도는 복용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제게 진료를 보고 싶다면 제 진료 일정을 관리해 주시는 전담 선생님과 근무시간에

통화 부탁드립니다. 박선아 선생님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