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낭선근종증

저는 담석은 없고 다만 담낭벽이 두꺼워져 있어서 대학병원 내과 외과에서 모두 수술의견 받았습니다. 통증을 참기 어려워 용기를...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12. 20. 10:31

 

안녕하세요. 저 내일 담낭 진료 예약 오전에 했는데

혹시 내일 수술까지 가능한 것인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일정 조율 등 이슈가 있어서요 ㅜㅜ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본원은 단일공 복강경 담낭 절제 수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수술이 사전에 예약되신분들은 오전에 제가 진료를 하고 수술이 꼭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면 당일 오후에 단일공 복강경 담낭 수술을 진행 후 수술 다음날 퇴원 하시게 됩니다.


환자분의 경우 내일 오전에 진료가 예약 되어 있지만 따로 수술까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전에 진료를 통해 담낭 수술이 필요한지 여부 판단이 선행이 되어야 하지만 혹시 오후에

수술을 해야 할 경우 원하시면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제 수술 일정 관리해 주시는 전담 간호사 선생님과 통화를 통해 예약 부탁드립니다.

김유정 간호사 010-****-**** 입니다.

 

 

 

네 원장님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최근 통증이 심해서 겁이나서요 ㅜㅜ

가능하면 내일 가급적 수술을 받고 싶습니다.

 

 

 

네. 담석이 있고 증상이 악화되고 있다면 수술을 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가 드린 연락처로 전화하시면 절차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네~ 저는 담석은 없고 다만 담낭벽이 두꺼워져 있어서 대학병원 내과 외과에서

모두 수술의견 받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미루다보니 ㅜㅜ 통증 참기라 어려워서 용기를 내기로 했습니다.

원장님께서 권위자라 하셔서 믿고 연락드렸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ㅜㅜ

 

 

 

네 내일 진료날 뵙고 좀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