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일주일에 대략 한번씩 저녁에 극심한 명치통증이 5-6시간 지속됩니다. 속쓰림 및 명치통증 설사가 가장 주된 고통이네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10. 11. 11:32

 

혹시 김정윤 원장님과 카톡 상담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문의하실 내용 남겨 주시면 제가 보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2달전부터 일주일에 대략 한번씩 저녁에

극심한 명치통증이 5~6시간 가량 지속됩니다


2년전 건강검진에서 담석이 있으나 증상이 있으면 병원을 다시 방문하라는

얘기륻 들었었구요. 근대 궁금한게 2달전부터 매일 설사를 같이 하고 있습니다.

아주 노란색의 설사와 거품기가 관찰되는데 이것도 담석증의 증상중 하나 인가요??

 

제가 현재 미국에서 입국해서 자가격리 중이라 자가격리 이후 병원을 방문할

예정이라서 걱정되서 연락남깁니다...

 

미국에서의 피검사결과
Abs Lymphs 3.3 1000/mm3
Glucose 103 mg/dL
Albumin 5.3 g/dL
Bilirubin, Tot 1.46 mg/dL
으로 4가지가 높게 나왔는데 의사선생님을 아직 뵙진 못했구요 ㅠ

 

 

 

소화불량도 있으나 식욕이 없진 않습니다...

속쓰림 및 명치통증 설사가 가장 주된 고통이네요

 

 

김정윤 원장입니다. 담석은 담낭이라는 주머니 속에 결석이 생긴 것입니다.

그 결과 담나의 본연의 기능인 기름진 음식 소화에 관여하는 소화액을 담낭이

배출할때 담석이 방해를 할 경우 통증이 생기게 되고 기름진 음식이 소화가 안되서

내려가면 묽은변을 보게 됩니다.

 

해당 증상이 있다면 계속 악화되기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치료는 담낭 절제 수술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본원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일전에 말씀드린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