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공복강경담낭절제술 6,600례 돌파!

온라인상담/담석증

담석증으로 수술 후 배꼽에 고름같이 나와서 병원도 몇 번 방문했었는데 지금까지도 그 증상이 있네요...

단일공김정윤원장 2021. 1. 25. 16:03

 

올해 8월 중순쯤에 담석증으로 수술을 받았는데요.

배꼽에 고름같이 나와서 병원도 몇 번 방문했었는데 지금까지도 그 증상이 있네요..

 

저번에 내원했을 때 배꼽에 1mm 정도 구멍이 있어서 다시 꿰매거나

그냥 놔두면 아물 거라고 하셔서 기다려보려고 했는데 아직까지 아물지가 않네요.

 

이상이 있는 건가요?

그리고 이제 어떡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 환자분...

 

지금도 아물지 않았다면, 제가 상처를 다시 봉합해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시간 내서 내원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만 국소 마취하고 바로 상처를 봉합 후 바로 귀가하시게 됩니다.

 

내원 전 김유정 선생님과 일정 조율을 위한 연락만 부탁드립니다.

 

김유정 선생님 010-****-****입니다.